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거북이처럼 코딩해도 괜찮으려나
Unity 01 - 유니티 C# 스크립팅 입문하기 본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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해당 책으로 공부 중이다.
Unity 개발을 C#으로 하고싶고, 스킬들을 익히고 싶어서 구매하였다.
현재 1장 Unity C# 부분을 마쳤다. 기존 C#과 같은 내용이며, 말 그대로 복습이였다.
2장 디버깅 부분 중이다.
- "오류를 컴파일러가 검출한 순서대로 잡아내는 것이 좋다." 라는 팁이 있다는 것을 처음 알았다...;; 바보...
- 만드는 모든 클래스의 ToString을 재정의하면 디버깅 하기 수월해진다. (Debug.Log)
- 디버깅에 도움을 주는 Gizmo
- 오류 기록을 남겨주는 고마운 로그 파일
- 게임이 실행되면서 디버깅을 보는 방법 -> 오브젝트 인스펙터의 우상단 구석의 컨텍스트 메뉴에서의 Debu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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